세계여행/Spain, Portugal

리스본 마지막날

by nanan09 2020. 10. 7.

1시쯤 다시 미니버스를 타고 434번 버스를 타고 1:50 -2:40 기차로 리스본 컴백.

루프탑 카페에서 파스타와 리조또 주문~

노 솔트를 외쳐도 짜다 짜

점심 먹고 1902년에 완공되었다는 산타 후스타 엘리베이터 타러 갔다.

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엘리베이터는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다.

우리는 전망대에 택시로 올라와 식사를 하고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타서 웨이팅 없이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었다.

전망대에서 보이는 카르모 수녀원, 대지진을 겪은 흔적..

마트에 들러 먹을꺼 잔뜩 사서 5시 호텔에 들어가서 쉬다가 야경보러 잠시 나왔다.

화려하고 이뻤던 정어리 통조림 가게 ㅎ

기념품으로 많이 사던데 예쁜 쓰레기가 될 것 같아 사지는 않았다.

리스본에서 유명한 벨렘지구의 에그타르트집도 못가고, 제로니모스 수도원도 못가고 그 수많은 전망대도 몇 군데밖에 못가봤으니 .. 다시 가야할 이유가 많다?!

떠나기 아쉬웠던 리스본을 마지막으로 여행을 끝내고 다음날 아침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새벽같이 갔는데 연착되어 한참을 기다렸다 ..

안녕 나의 리스본 꼭 다시 갈께 ..

'세계여행 > Spain, Portug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리스본 근교여행 신트라  (4) 2020.10.06
포르투갈 리스본 여행  (10) 2020.10.05
포르투 코스타노바 여행  (2) 2020.10.04
포르투 야경  (0) 2020.10.03
포르투 골목 누비기 (ft.수도원 view)  (0) 2020.10.02